본문 바로가기
달달콤콤

bayb 아동용 패딩 손모아 장갑 솔리드 48개월

by 힐링프렌즈 2020. 3. 21.

용품 스포츠,수영복 bayb 아동용 패딩 손모아 장갑 솔리드 추천가격 알려드려요
현시간 쎄일전비용 2% 12,250원에서 쎄일된 금액
11,900원 세일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bayb 아동용 패딩 손모아 장갑 솔리드 상품구매


48개월 아들 눈썰매장 갈때 사용하려구요. 등원때도 | 48개월 아들과 일요일 야외 눈썰매장 가려고 토요일에 주문했다가 날씨와 미세먼지로 미루어졌네요. 역시 급하게 준비할 땐 쿠팡 로켓배송, 와우배송이 최고.

완벽한 방수는 안되겠지만 반나절 눈썰매장은 견딜거 같아요. 손바닥 부분이 잘 미끄러지지않는 방수커버천이네요. 그 외는 겨울점퍼천과 동일 합니다.

눈썰매장은 설 지나고 다시 도전!

작년까지 벙어리 장갑 쓰다가 올해부터 손가락 장갑 쓰는 데, 이제 제법 손가락을 한번에 쏙 넣어요. 그래도 급할 땐 이 장갑을 일상용으로도 써도 되겠어요.

———

외출시 써 봤는 데, 바깥천과 내피가 있는 장갑들의 특징인가요? 엄지손가락 안쪽 천이 종종 뒤집어져서 급하게 끼려고 할 땐 짜증이..ㅎㅎ


좋아요 | 썰매타러가는 아들이 필요해서 급하게샀어요.
겉재질이 좀 얇은게 아쉬워요


구매성공 | 배송 빠르고
가격도 다른 패딩 장갑대비 합리적인듯 합니다.
49개월 남아한테 좀 큰듯한데 아이가 딱 맞는 사이즈를 싫어해서 그런지 좋아합니다.
색도 예쁘고요.


bayb 아동용 패딩 손모아 장갑 솔리드, 스카이, M장갑이, 크네요. 예상하던거라 괜찮아요. 안에 기모처리 되어있어 따뜻하긴 하겠어요.


bayb 아동용 패딩 손모아 장갑 솔리드, 스카이, S블루컬러를 좋아하는 딸아이입니다
하늘색이라서 남자 여자 성별 상관없이 색상이 너무예쁘고 아이가 딱 착용했을때 아기상어 라고 하더라고요 ^^ 상품배송도 빠르고 품질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어요


bayb 아동용 패딩 손모아 장갑 솔리드 상품구매


The post bayb 아동용 패딩 손모아 장갑 솔리드 48개월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bayb 아동용 패딩 손모아 장갑 솔리드 48개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